승용차

쉐보레, 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2023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무상 점검 서비스 ‘2023 새봄 고객케어 캠페인’을 실시,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4월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쉐보레 자동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400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봄철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부동액 총 8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의 부품 가격을 인하하는 동시에 기술료 10%를 지원하며, 봄철 소모품인 실내 에어필터의 교환하는 고객에게도 교환 비용 10%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순정 슬라이딩 커버가 장착된 콜로라도가 롤바를 장착할 경우 약 10%의 장착 비용을 지원하며, 직영 서비스센터에 판매하는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 상품을 구입하거나 연장 보증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에 자동차를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 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