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르노 익스피리언스’ 참여자 만족도 증가… 4월 전국서 시승 체험 혜택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이달 새롭게 런칭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에 참여한 고객 상당수는 이전보다 자동차에 대한 만족도가 더 올라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에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을 조성하고 고객이 직접 차량을 운행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약 900명의 시승 체험 고객 대부분은 시승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자동차 자동차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이 생겨났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시승 체험 후 즉석에서 차량 구매를 결정한 고객은 약 10명 중 1명으로 총 80명에 육박한다.

서울모빌리티쇼 종료 이후에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4월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에 빛나는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4월 한 달간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주요 차량 구매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에 더해, 최초 등록 후 5년 이상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배우자 소유 포함)은 30만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공무원 재직자 및 공무원 퇴직 후 연금 수급 중인 고객(배우자 포함)에게 제공되는 20만원의 추가 혜택까지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할부 구매의 경우 36개월 3.3% 초저금리, 60개월 장기할부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