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 ‘2024 스타 어워즈’ 개최… 전주지점 정태삼 영업이사 판매왕 등극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는 2월 16일 제주 서귀포 소재 제주신화월드에서 ‘2024 기아 스타 어워즈’를 개최, 2023년 판매 우수 직원 203명에게 시상했다.

‘기아 스타 어워즈’는 지난해 판매 우수 직원의 성과를 격려하고, 올 한 해 좋은 실적을 거두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2023년에 468대의 자동차를 판매한 전북 전주지점 정태삼 영업이사가 기아 판매왕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정태삼 영업이사는 1992년에 입사해 지난해까지 32년 동안 5,910대의 자동차를 판매했다. 특히, 최근 10년 동안 기아 판매 상위 10명 명단에 9번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처음으로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정태삼 영업이사는 “고객의 마음을 얻고자 최선을 다한 것이 성공의 요인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향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아는 오토컨설턴트의 자긍심을 높이고 건전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기아 스타 어워즈 행사를 개최하고, 연간 최다 판매 1~10위 직원에게 ‘기아 판매왕’, 연간 200대 이상 판매 직원에게 ‘기아 슈퍼스타(SUPERSTAR)’, 연간 120대 이상 판매 직원에게 ‘기아 스타(STAR)’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2023년 기아 판매왕 상위 10명에는 정태삼 영업이사에 이어 당진지점 이선주 선임 오토컨설턴트(이하 선임), 대치갤러리지점 박광주 영업이사, 상암지점 이광욱 선임, 전주서부지점 이영록 선임, 상암지점 장인혁 선임, 충주지점 홍재석 영업이사, 동광주지점 심동섭 선임,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안산선부지점 이금성 선임이 이름을 올렸다.

좌측부터 기아 EV판매왕 2위 윤석찬 선임 오토컨설턴트, 1위 정태삼 영업이사, 3위 양회웅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기아는 올해 행사에 EV 판매왕 부문을 신설해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를 이끌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EV 판매왕은 1위 정태삼 영업이사, 2위 영등포지점 윤석찬 선임, 3위 광산지점 양회웅 선임이 수상했다.

한편, 기아는 판매 우수 직원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가족을 함께 초대하고 만찬 행사와 이틀간의 가족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등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