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 청주 오송 & 방배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감사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와 ‘방배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지난 1년간 구축해온 전문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기반으로, 고객 접점 강화 및 HS효성더클래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은 물론, 첫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에서는 2월 3일부터 3월 7일까지 유상 수리 진행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2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스틸 텀블러(5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10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CL LITE 보스턴 백(300만 원 이상)을 증정한다.
또한, 센터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주차 번호판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방배 서비스센터는 2월 19일부터 3월 21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상 수리 금액에 따라 HS효성더클래스 우산(2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소화기 및 파우치(5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100만 원 이상), 메르세데스-벤츠 TRUE LITE 보스턴 백(300만 원 이상)을 증정하며, 첫 방문 고객에게는 MB 캘린더 및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서비스센터 담당 어드바이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청주 오송 및 방배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각 서비스센터를 거점으로 HS효성더클래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1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서초, 도곡, 신사, 방배,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5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HS효성더클래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