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화보

[화보] ‘우니베르소 페라리’ 개막 첫 날 이모저모

[고카넷] 페라리의 세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몰입형 전시 ‘우니베르소 페라리’가 6월 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 4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이번에 개막한 ‘우니베르소 페라리’는 세계에서 이탈리아와 호주에 이어 세 번째로 개최되는 전시이며,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열린다.

‘우니베르소 페라리’가 공식 개막한 첫 날 현장 상황으로 사진을 통해 살펴보자.

베네데토 비냐 페라리 최고경영자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 ‘우니베르소 페라리’ 행사에 참석해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엔리코 갈리에라 페라리 최고마케팅책임자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 ‘우니베르소 페라리’ 행사에 참석해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광철 FMK 대표이사와 디터 넥텔 페라리 극동 및 중동 지역 총괄 지사장, 베네데토 비냐 페라리 최고경영자, 엔리코 갈리에라 페라리 최고마케팅책임자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 ‘우니베르소 페라리’ 행사에 참석해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린 ‘우니베르소 페라리’ 행사에서 페라리의 새로운 컨버터블 스포츠카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의 코리아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우니베르소 페라리’ 전시 첫 날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도슨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페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