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식목일·지구의 날 맞이 ‘4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차종 최대 6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그린카(대표이사 김경봉)가 4월 한 달간 최대 60% 할인 및 ESG 그린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크게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4월 한 달간 대형, 승합차 포함 전 차종을 대상으로 10시간 이상 대여 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5일부터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자동차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ESG 그린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또는 전기차를 대여하고 지구를 상징하는 숫자(ZI9)인 219km이상을 달성하는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1900 그린 포인트가 바로 지급된다.

금번 프로모션의 배경은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의 그린카 친환경 자동차 이용을 장려하고, ESG 문화 확산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실제로 올해 1분기 그린카 전기차 평균 대여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증가했을 만큼 고객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분기 동안 그린카 이용객들이 이용한 전기차 누적 대여 시간은 총 23만 시간에 달하며, 약 356만km의 주행거리를 기록했다. 이는 내연기관 자동차를 이용했을 때보다 약 706톤 의 탄소 절감에 기여했으며, 30년생 소나무 약 7만7000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효과이다.

김경봉 대표이사는 “4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을 배려하는 의미를 담아 금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추후에도 친환경 차량 선호와 같은 고객 니즈를 부합하는 한편 사회적 가치를 반영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해 성숙한 카셰어링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그린카는 앞으로도 저탄소 실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내연기관 자동차의 비율을 조정하고, 친환경 자동차의 비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그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