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투루파킹, 삼성화재와 손잡고 ‘카케어’ 이용 고객 위한 주차요금 할인 서비스 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국내 주차장 운영 전문 브랜드 투루파킹(대표 박준규)이 삼성화재와 손잡고 ‘카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주차요금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화재 카케어 고객은 투루파킹이 운영하는 수도권 제휴 주차장에서 매월 1회, 주차요금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주차 할인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에서 카케어 서비스에 접속하여 쿠폰 수령 후, 투루파킹 제휴 주차장 내 정산기에서 바코드 인증을 완료하면 총 결제금액에서 2000원이 자동 차감된다.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이번 협력은 투루파킹의 전국 주차장 네트워크와 첨단 모빌리티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주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화재 카케어는 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종합 서비스 플랫폼이며, 자동차 진단·점검부터 주유·세차·주차까지 일상생활 속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투루파킹은 현재 전국 1300여 개 주차장, 29만 개의 주차면을 운영하는 국내 주차장 운영업계 1위 브랜드다. AI 기반 스마트 관제와 무인정산, 모바일 간편 결제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모빌리티 혁신을 이끌고 있다.

박준규 대표는 “이번 제휴는 보험, 주차, 모빌리티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전국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주차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력을 통해 주차장 이용 고객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이고, 모빌리티 허브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휴맥스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