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자동차 에어케어 풀패키지’ 2일 현대홈쇼핑 판매… 43% 할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오는 2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동차 에어케어 풀패키지’를 판매한다.

홈쇼핑을 통해서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차 에어케어 풀패키지’는 차량 내 각종 냄새 제거에 탁월한 살라딘 탈취 훈증캔 6종과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리필 추가형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대비 43% 할인된 5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은 미세한 연기 입자로 된 탈취 성분이 직접 손이 닿기 어려운 에어컨 공조 장치와 자동차 실내 구석구석까지 침투해 각종 악취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훈증형 탈취제다.

또한 에어컨·히터용과 차량 실내용으로 나뉘며, 한 번 사용으로 2~3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특히, 땀 냄새나 퀴퀴한 에어컨 냄새 등으로 불쾌감을 느끼는 여름철, 쾌적한 자동차 실내환경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소다 성분을 사용했으며,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시키고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국내 독점 적용하고 있어 더욱 확실한 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유해성 논란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 5종, 파라벤 4종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차량 앞좌석 선바이저(햇빛 가리개)에 간편하게 끼워 사용하는 클립형 방향제다.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시동을 걸지 않아도 유럽산 에센셜 오일의 향이 일정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선바이저 이외에도 도어 포켓, 뒷좌석 포켓 등 다양한 곳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부피가 적어 공간 활용도 탁월하다.

이번 홈쇼핑 판매를 기획한 불스원 에어케어 BM 장민혁 과장은 “여름철에는 차량 내 악취 및 에어컨 냄새 등을 해결하기 위한 실내 공기 관리 용품의 인기가 높아진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운전자들이 여름철 꼭 필요한 에어케어 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