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 회원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한국타이어)가 오는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TBX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캐시백 및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 출시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50만원·70만원이상 결제하면 각각 1만원·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TBX 멤버십 앱’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결제 시 앱 상의 모바일 회원번호를 제시하여 캐시백 프로모션을 선택한 후 결제 완료 뒤 매장에 승인번호 입력을 요청하면 된다. 캐시백 금액은 결제 후 익월 KB국민카드로부터 현금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6개월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도 제공된다. ‘TBX 멤버십 앱’에서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을 다운받은 후, 타이어 교체 또는 정비 시 쿠폰을 제시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와 무이자 분할결제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앱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가입고객에게 지급되는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TBX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TBX 멤버십’ 키워드 검색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