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서울남부혈액원 진행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동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지난 21일 경기도 판교 본사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남부혈액원에서 진행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에 동참, 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이번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원활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 문진, 체온 측정, 방문명단 작성, 손 소독 등을 진행하고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 원, 대전시 대덕구를 비롯한 충청지역 지방자치단체에 7000만 원 등 취약계층 내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또한, 노동조합을 포함한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나서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시장과 신탄진역 등 주변 다중이용시설 긴급 방역 봉사활동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위축된 소비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대리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총 10억 원 상당의 예방 물품 및 대응 지원금을 지급하기도 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