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풍성한 혜택 품은 ‘2020 패밀리 세일’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11월 15일까지 퀴즈를 통해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 이벤트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알려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패밀리 세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매장 홍보물 QR코드를 비롯해 카카오톡,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시 손쉽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행사 참여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권, 타이어 30% 및 20% 할인쿠폰을 비롯해 모바일 주유권, 커피·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랜덤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퀴즈는 15일까지 매일 1인 1회,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 쿠폰은 퀴즈 참여 후 응모자가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되며, 타이어 증정권의 경우 별도의 차량 번호 및 타이어 규격 확인 후 일괄적으로 11월 20일 등기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된 타이어 증정권과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은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상품군의 ‘벤투스 S2 AS’ 및 ‘벤투스 S2 AS X’, 벤투스 컴포트 상품군의 ‘벤투스 V2 AS’, 키너지 컴포트 상품군의 ‘키너지 EX’, 키너지 올웨더 상품군의 ‘키너지 4S2’ 및 ‘키너지 4S2 X’, 그리고 다이나프로 컴포트 상품군의 ‘다이나프로 HL3’ 등 총 7개 제품군이다.

당첨 쿠폰은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행사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4개 타이어 교체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이어 증정권은 12월 12일까지 할인쿠폰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