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G-테크, 2021 CJ 슈퍼레이스 출전 ‘서한 GP’ 공식 후원… 엔진오일 3종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CJ 슈퍼레이스)’에 출전하는 서한 GP(대표 장현준)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G-테크는 CJ 슈퍼레이스에 출전하는 서한 GP를 위해 경기 참가에 필요한 엔진오일 전량을 지원한다.

2019 시즌 독립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서한 GP는 박종임 감독 체제 아래 장현진, 김중군, 정회원의 강력한 삼각편대를 갖춰 매 시즌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주목을 받고 있다.

불스원은 2019년 엔진오일 교체 시 잔유 제거 및 플러싱이 가능한 불스원의 엔진관리 서비스 ‘엔마(EnMa)’ 장비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서한 GP와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이듬해에는 크리스탈, 레인OK 등의 자동차 관리 용품을 서한 GP에 지원한 바 있다.

‘G-테크’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로 최고급 합성 기유에 점도유지, 마모방지, 산화방지, 청정분산 등 엔진오일의 성능을 좌우하는 고성능 첨가제를 적절하게 배합해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유럽자동차제조협회(ACEA) 및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국제 표준규격에 부합하는 까다로운 제품 관리 기준을 적용해 최신 고출력 터보 엔진이 적용된 신차에서도 고성능의 뛰어난 제품 사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서한 GP 경주차에 사용할 제품은 G-테크 엔진오일 5W20, G-테크 스마트 엔진오일 0W30, G-테크 엔진오일 0W40 총 3종으로 극한의 주행 조건을 견뎌야 하는 레이싱카의 엔진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불스원 엔진케어 브랜드 매니저 조성규 과장은 “이번 후원은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G-테크 엔진오일의 뛰어난 성능을 알릴 수 있어 서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혹 조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와 함께하는 서한 GP 레이싱 팀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