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1초 우산 텐트’ 등 캠핑 용품 출시 통해 차박 캠핑 트렌드 선도 나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코로나 시대에 간단한 장비만으로 한적한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차박 캠핑 트렌드에 맞춰 최고의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바탕으로 미니멀 캠핑에 최적화된 ‘1초 우산 텐트’를 출시, 운전자의 캠심 공략에 나섰다.

‘불스원 1초 우산 텐트’는 차박 캠핑은 물론 가까운 카크닉을 떠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늘막 텐트 제품으로 우산 형태로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

특히, 간편한 휴대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을 바탕으로 용도에 따라 그늘막 텐트와 파라솔로도 활용할 수 있어 카크닉 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해체 후 접었을 때 컴팩트한 사이즈로 자동차 트렁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통풍창까지 세심하게 적용됐다.

‘불스원 1초 우산 텐트’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으며, 이에 불스원은 차박 전용 매트, 캠핑 테이블, 캠핑 체어 등 다양한 차박 캠핑 용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불스원 전략사업본부 이우용 과장은 “언택트 여행 트렌드가 완벽하게 자리 잡으면서 차박 캠핑 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이 더욱 쉽게 차박 캠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이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