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게릴라 이벤트 ‘레인OK 비오면 할인’ 진행…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8월 31일가지 우천시 레인OK 제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 ‘레인OK 비오면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늦여름 장마가 이어지는 최근 기후 강황에 따라 비오는 날 안전사고 방지에 효과적인 자동차 앞유리 관리에 대한 필여성을 공감하고, 많은 운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불스원 와이퍼, 워셔액 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행사 제품으로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레인OK 와이퍼의 대표 제품인 ‘레인OK 메탈X 실리콘 와이퍼’를 비롯해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등 총 14종이며, 행사기간 동안 제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불스원몰 회원 대상으로 1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은 불스원몰의 마이페이지 쿠폰함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ID당 1회 사용 가능하고 일부 품목에서는 적용이 제외된다.

‘레인OK 메탈X 실리콘 와이퍼’는 하이브리드 타입의 메탈 프레임과 실리콘 고무를 결합해 닦임성을 개선하고 내구성을 향상시킨 차세대 제품으로 출시 이후 불스원몰에서 판매하는 와이퍼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이어오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또한,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특수 실리콘 소재의 고무날을 적용해 혹한, 혹서, 자외선 등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무날의 변형이나 손상 없이 초기의 닦임성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는 발효 곡물 에탄올과 음이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세정과 발수는 물론 빠른 코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유럽 기준에 따른 시험 검사과정을 거쳐 TUV(유럽검사협회)의 인증을 획득하였고 특허받은 발수 조형물 성분으로 최대 발수각 100도를 구현하여 우천 시 시야 확보에 탁월하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늦여름 장마가 이어짐에 따라 우천 시 시야 확보를 도와줄 수 있는 차량 관리 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 것으로 전망한다”며, “빗길 안전운전 필수품인 불스원 레인OK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해 두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