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저소득층 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 참여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을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에 참여한다.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이 지역사회 소외아동을 돕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타이어는 크리스마스 시기에 따뜻한 정을 함께 공유하는 나눔 문화를 정착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한국타이어는 12월 2일부터 경기도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 1층 로비에 4M 크기의 나눔트리를 설치하고 임직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즉석 사진기를 비치해 트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사의 ‘2021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월드(DJSI 월드)’ 성과 달성 축하메시지 등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롤링페이퍼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나눔트리 장식품인 하트베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세계 최고 권위의 지속가능성 평가 지수인 DJSI 월드에 2016년부터 2021년까지 6년 연속 편입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특히, 올해는 자동차 부품 산업군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해 글로벌 1위 기업에 오르며 ‘2021 DJSI 월드’에 선정되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