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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혁신 기술력 담아낸 ‘다이나프로’ 광고 영상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혁신 기술력을 담아낸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전격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한국타이어는 고성능 오프로드 자동차에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패턴을 장착, 실제 오프로드에서 주행하는 모습을 레이싱 드론으로 촬영해 속도감과 역동성을 살려냈다.

특히, 타이어 중심의 영상 전개를 통해 극한의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다이나프로 브랜드의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으며, 강렬한 색채와 감각적인 비주얼 요소 등이 어우러져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각각 15초,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영상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글로벌 계정, 유튜브 등 자사 온드 미디어와 네이버 커뮤니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실용성을 두루 갖춘 SUV가 인기를 끌며 SUV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다이나프로’ 브랜드의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도심과 오프로드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혁신 기술력과 역동성을 내세워 국내 SUV 타이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이나프로는 온로드용 제품 다이나프로 HPX, 다이나프로 HL3, 오프로드용 제품 다이나프로 MT2, 온·오프로드용 제품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7월 프리미엄 SUV 소비자를 겨냥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를 선보였다.

‘다이나프로 HPX’는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역대급 마일리지 성능을 겸비해 한국타이어의 기존 SUV 상품들 중 가장 오래 주행 가능한 긴 수명을 자랑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르쉐의 슈퍼 프리미엄 SUV 모델 3세대 ‘카이엔’, BMW의 고성능 브랜드 M 라인업 ‘X3 M’과 ‘X4 M’, 아우디의 초고성능 SUV ‘RS Q8’ 등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글로벌 SUV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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