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지속 성장 위해 경영능력 겸비한 전재호 신임 대표이사 선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지속 성장을 이뤄나가기 위해 소비재 산업을 이끌어 온 오랜 경험과 경영능력을 겸비한 전재호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전재호 대표이사는 LG생활건강 상무, 해태htb 대표이사를 지냈으며, 오랜 브랜드 마케팅 경력과 영업 경험을 바탕으로 내부 조직역량 강화, 경영관리 등의 능력을 인정받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불스원은 전재호 대표이사의 B2C 마케팅과 온라인 시장을 이끌어온 역량과 경험을 높이 평가해 불스원이 지향하는 사업방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신임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자동차용품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 강화 및 신사업 추진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끈다는 전략이다.

불스원은 2001년도에 설립돼 2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혁신을 향해 나아가는 도전정신과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 진보된 기술력과 업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자동차 관리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불스원은 앞으로도 자동차용품 사업을 속도감 있게 전개하고 기업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제고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매출의 양적·질적 도약을 이루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강화하고, 제품 경쟁력을 한층 높여 중장기 성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전재호 신임 대표이사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모든 조직원들이 유기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 나가겠다”며, “불스원은 국내 1위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으로써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