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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앤컴퍼니, ‘한국 AMF 배터리’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앤컴퍼니(대표이사 조현범)가 6월 30일까지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의 AMF(Advanced Maintenance Free) 배터리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앤컴퍼니의 톱티어(Top Tier) 자동차용 납축전지 기술력으로 탄생한 최신 AMF 배터리 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제품은 ‘발전 제어 시스템(AMS)’ 적용 자동차에 특화된 38개 규격의 제품으로 운영되어 승용차, 트럭, 버스 등에 최상의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한국앤컴퍼니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 AMF 배터리’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상품권,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한국(Hankook)’ 브랜드 타이어 30% 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한국앤컴퍼니 ES(Energy Solution)사업본부 공식 웹사이트(구 한국아트라스비엑스 웹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고객명, 연락처, 거주 지역 등을 입력하는 방식이다.

고객 정보 입력 후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을 비롯한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전문 상담을 통해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배터리 제품과 핵심 성능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앤컴퍼니가 4월 출시한 ‘한국 AMF 배터리’ 제품은 기존 ‘아트라스비엑스(ATLASBX)’ 브랜드 대비 제품 수명, 급속 충전 성능, 보관 성능 등 모든 부문의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프리미엄 카본 물질을 활용해 충방전 성능을 최대 250% 강화하였으며, 급속 충전 및 장비 보관 성능도 각각 130%, 120%까지 향상시키는 등 차량의 드라이빙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국내 차량용 배터리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올해부터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했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 모두를 ‘한국’ 브랜드로 일원화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앤컴퍼니는 한국 R&D 센터, 국내외 3개 생산기지, 미국과 유럽 등에 세일즈 거점을 기반으로 세계 약 100개국, 450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앤컴퍼니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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