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볼보트럭,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3달간 250여개 부품 최대 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겨울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1월 31일까지 3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 전국 30개의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금번 캠페인을 통해 볼보트럭의 모든 고객들에게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개의 부품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는 ‘오일&필터 패키지’가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패키지 할인과 함께 해당 기간 동안 오일필터와 연료필터 및 엔진오일 등을 교환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종료 후 1등(1명)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에게는 LG 55인치 LED TV, 3등 (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3 9.7, 4등(4명)에게는 필립스 면도기가, 5등(5명)에게는 베리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의 부품에 한해 최대 30%의 할인을 실시한다.

볼보 블루 프로그램은 자동차의 문제가 발생하기 전 정기적인 예방 정비 서비스를 통해 업타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 신차 구입 고객의 약 50%이상이 가입하고 있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볼보트럭은 이번 겨울 캠페인과 함께 장거리 주행이 많은 고객들이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재 대표이사는 ”차량 점검에 더욱 만전을 기해야 하는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해 경제적으로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금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볼보트럭은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 이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