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9일부터 5일간 전국 18개 거점서 ‘트럭커 감사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가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전국 18개의 거점에서 ‘트럭커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극복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겨울철 추위에 대비해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볼보트럭 고객들에게 요소수 증정을 비롯한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인 겨울철 폭설을 대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필터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에게는 LG OLED 55인치 TV, 3등(3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7세대, 4등(4명)에게는 브라운 전기면도기, 5등(100명)에게는 GS편의점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캠페인 종료 후 2021년 1월 중 발표된다.

또한, 차량 점검 예방프로그램인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사이드미러, 요소수, 캡 후면 유리 등 블루 프로그램 전용 부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첫날인 9일 송산 포도휴게소 행사장을 찾은 박강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경제가 멈추지 않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한 숨은 주역이 바로 볼보트럭의 고객을 포함한 전국의 트럭커들이다”며, “이러한 노력에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금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으며, 위기 속에서도 볼보트럭은 언제나처럼 고객의 성공을 위한 든든한 동행자로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