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 ‘2021 상반기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 실시… 48종 순정 필터 최대 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지사장 최정식, 이베코코리아)가 4월 19일부터 5월 18일까지 한 달간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 상반기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집중호우, 폭염 등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운행과 편리한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또한, 전국 20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원활한 지원을 위해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이베코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대형상용차 스트랄리스와 트래커, 중형상용차 유로카고, 소형상용차 데일리 등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총 48종에 이르는 순정 필터류 최대 30% 할인부터 폭넓은 점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종에 따라 요소수 탱크와 DPF 차압센서, 리어 크로스 멤버, 스티어링 탱크 오일 호스 등 점검과 수리 항목에 대한 공임비 지원 및 교환 서비스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이베코의 공식 카카오 채널을 신규 가입한 고객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와 스트랩을 증정한다.

최정식 지사장은 “고객들이 폭넓은 점검과 필터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이베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