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트럭 2000번째 출고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는 6월 20일 경기도 평택시 이스즈 종합출고센터에서 엘프 트럭의 2000번째 출고식을 진행, 2000번째 구매 고객에게 차량과 함께 출고 기념 서비스 쿠폰 100만원권을 전달했다.

큐로모터스는 2017년 처음으로 이스즈 3.5톤 엘프 트럭을 한국 시장에 소개한 뒤 고객들 사이에서 ‘잔고장 없고 안전한 트럭’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2000번째 차량 구매 고객은 올 5월 말에 3.5톤 엘프 트럭을 구매한 ‘제다코리아’로 행사에 참여한 담당 세일즈 딜러사 PT모터스의 이상배 대표이사는 “엘프 트럭은 힘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특장 작업이 쉬운 구조로 돼 있다는 호평을 받아온 트럭으로 차를 만드는 사람도 운전하는 사람도 모두에게 좋은 트럭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2000번째 고객도 그런 엘프 트럭의 제품력을 믿고 구매했다”고 말했다.

김석주 대표이사는 “내구성과 안전성으로 국내 고객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스즈가 2000대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됐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스즈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꾸준히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해온 큐로모터스는 현재 전국에 인천 직영 정비 센터를 포함한 총 33개(경정비 및 개소 예정 포함)의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네트워크를 늘릴 예정이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