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2022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2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름철 장마와 폭염 속 고객들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를 지원하고자 기획된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매년 실시되고 있다.

‘2022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총 575종의 여름철 고수요 부품류를 엄선했다.

특히, 여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 109종에 대해 최대 40%의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소모성 부품 395종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액세서리 71종 최대 30% 할인 등 총 3가지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장성윤 상무는 “2022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름철 운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및 여름 필수 점검 등 총 20개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