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볼보트럭, 신탄진 휴게소 등 전국 17개 거점서 ‘2023 서비스 캠프’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신탄진 휴게소 등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

‘2023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는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서부권(중부·호남),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안전의 대명사 볼보트럭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에 앞서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매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캠프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워셔액, 요소수를 비롯한 소모품 및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순정 필터류를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비스 캠프를 시작했다.

또한,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고객의 차량이 많이 운행되는 주요거점을 직접 방문해 고객과 소통하고,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각종 점검 서비스 및 이벤트와 더불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운행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볼보그룹의 핵심가치인 ‘안전’을 실천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서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서비스 캠프 첫 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은 박강석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04년부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며, “현장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개선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2023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새로운 차원의 엔진, 업그레이드 버전의 I-Shift를 포함하는 파워트레인 및 주요부품이 변경 적용된 퓨얼 세이브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도 진행한다.

퓨얼 세이브라고 불리는 새로운 볼보 D13, D11 eSCR 엔진 시스템은 ‘유로 6 스텝 E’ 기준에 발맞춰 성능은 물론 연비 효율을 극대화하였고, 환경친화적으로 설계된 SCR(선택적 촉매 환원장치)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전국순회전시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의왕, 광양, 부산 등을 포함한 주요운행 거점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