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류 최대 2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자동차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11월 3일부터 12월 9일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380개의 겨울철 활용 빈도가 높은 정비 부품류를 엄선하고, 이번 5주간의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최대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겨울철 필수 부품 최대 2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2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20% 할인 등 3대 부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소정의 사은품(조기 소진 가능)을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다임러 트럭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과 경제적 유지보수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고객들의 사업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수익 강화를 위한 총 운송효율(TTE)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