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류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4일부터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겨울마다 찾아오는 혹독한 추위에 대비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매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겨울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는 제주 센터를 제외한 전국 15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겨울철 필수 정비 부품 할인과 더불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올겨울 한파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안전한 트럭 운행과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총 운송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통해 고객 수익 향상에 기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총 173종 부품류 약 1,400개의 부품에 대해 겨울철 필수 부품 최대 25% 할인, 주요 소모성 부품 최대 4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겨울 시즌 3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단기 점검, 브레이크, 에어컨, 필터류 등 총 26개 항목 대상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조기 소진 가능)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