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2021 웨이크업 투어 위크’ 개최… 기념 핀 증정 및 공식 의류·액세서리 30% 할인 쿠폰 지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2021 웨이크업 투어 위크(웨이크업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웨이크업 투어는 2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동시 개최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매년 2월이면 ‘겨우내 잠들었던 모터사이클을 깨운다’라는 취지의 웨이크업 투어를 진행해왔으며, 2021년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비(非)군집형 & 기간제 투어 방식을 적용한다.

특히, 코로나가 없는 세상을 의미하는 노란색을 활용한 투어 기념 핀을 제작함으로써 라이더들은 물론 모든 이들의 염원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을 포함해 모든 모터사이클을 타고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 어디든 방문하면 웨이크업 투어 기념 핀(PIN)이 증정되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특히, 제공된 할인 쿠폰을 사용한 참가자는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5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소셜 미디어 인증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정된 해시태그인 #할리했어오늘도 #웨이크업투어 이상 2개를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및 할리데이비슨 공식 제품 등 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되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인스타그램(@harley.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2021년식 모터사이클을 공개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현재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1년식 신모델 정보 및 2021 웨이크업 투어 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