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팬 아메리카’ 사전 계약 및 4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 사전 계약 및 ‘4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격 봄이 시작되는 4월의 첫날, 즉 만우절에 공개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거짓말처럼 거대한 혜택’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수많은 모터사이클 애호가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등장한 할리데이비슨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의 사전 계약이 본격 실시되는 것과 함께 21년식 전 차종 및 20년식 일부 차종에 대한 혜택도 함께 실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여겨볼 혜택은 바로 팬 아메리카 사전 계약 돌입이다. ‘팬 아메리카’는 장거리 투어는 물론 온·오프로드를 넘나들 수 있는 다목적 차량이다.

이에 본 사전 계약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차량을 인도받는 순간 바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풍성한 투어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이 눈에 띈다.

‘팬 아메리카’의 출시 가격은 기본형인 ‘팬 아메리카 1250’은 2900만원,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의 경우 3190만원이다.

본 사전 계약 프로모션에서는 가드 3종과 새들백 기본 제공에,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 구입 시 기본 제공 항목에 투어백까지 더해진 풀 패키지가 장착되어 도로 위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색상의 경우 기본형은 비비드 블랙, 리버 락 그레이 2가지, 스페셜 모델은 오렌지·화이트 투톤, 비비드 블랙, 건틀렛 그레이 메탈릭 3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투톤 색상 선택 시 옵션 비용 50만원 추가된다.

팬 아메리카는 기본형인 ‘팬 아메리카 1250’과 옵션이 추가된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로 출시되며, 팬 아메리카 스페셜의 경우 알루미늄 캐스트 휠 장착 버전과 프리미엄 스포크 휠 장착 버전 이상 2개 모델로 선보인다.

기본형과 스페셜 모두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레볼루션 맥스 1250 엔진과 경량성과 핸들링에 초점을 맞춘 섀시, 기본 5가지의 주행 모드, 6.8인치 TFT 터치스크린 등 온·오프로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혁신을 담았다.

특히, 스페셜 모델에는 업계 최초로 주행과 정차 간 서스펜션의 높이가 자동 조절되는 어댑티드 라이드 하이트(ARH)가 적용됐으며, 세미 액티브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과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등 최상위 어드벤처 모터사이클과 경쟁하기 위한 혁신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팬 아메리카’ 사전 계약 프로모션과 더불어 21년식 전차종, 20년식 일부 차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21년식의 경우 전차종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한 적립금 100만원, 재구매 시 적립금 50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제휴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차량가 40~50% 선납금 필수) 구매 가능하다.

20년식 일부 모델은 보다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스포스터의 경우 개별소비세 인하 분 포함해 차량가 100만원 할인 및 통합 적립금 100만원이 제공되며, 소프테일 일부 모델에 한해 최대 300만원 할인 및 통합 300만원의 적립금 지급, 투어링과 CVO 역시 최대 300만원 할인 및 적립금 300만원이 제공된다.

20년식 전 차종 모두 재구매 시 50만원 혜택이 주어지며, 제휴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차량가 40~50% 선납금 필수) 구매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에게 팬 아메리카의 출시는 단순히 신모델 출시를 넘어 장르 확장을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꿈꾸는 브랜드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며, “이번 사전 계약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포함해 팬 아메리카에 관심을 가진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팬 아메리카의 본질을 여실히 경험하고 바로 모험을 떠나실 수 있도록 투어 패키지 및 액세서리 기본 제공이라는 특별 혜택을 담았다”고 취지를 전했다.

한편, 4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팬 아메리카 사전 계약 프로모션의 경우 초도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