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등 풍성한 혜택 담은 ‘5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5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제공, 모터사이클 보증 연장 서비스, 정품 의류와 액세서리 구매 가능한 적립금 제공, 개별 소비세 인하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가장 주목되는 점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보증 연장 서비스’로 모터사이클 구매 소비자가 제조사로부터 제공받는 제조사 품질보증과는 별도의 서비스 상품이다.

특히,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받은 소비자는 최초 품질보증이 만료된 직후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을 1년 더 제공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5월 31일까지 2021년식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과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가격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2021년식 모터사이클의 경우 최대 80만 원의 개별소비세 할인이 적용되며,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주요 차종으로는 크루저 라인업의 팻밥과 팻보이가 눈에 띄며, 투어링 라인업은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이 주목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의 사전예약 구매도 계속 진행한다.

특히, 스탠다드와 스페셜 이상 2개 트림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4월 사전 계약을 통해 그 놀라운 인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5월은 스탠다드 모델에 한해 사전 계약을 연장 실시한다.

팬 아메리카의 국내 판매 가격은 2900만원이며, 세부 구매 조건은 공식지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11개의 공식지점을 통해 5월 한 달간 정품 의류와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동시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봄 코디 아이템전’은 봄·여름 간절기에 입기 좋은 라이딩 기어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팬 아메리카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어드벤처 라이딩 기어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보유 재고에 한해 셔츠 및 티셔츠 2+1 프로모션을 실시해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모터사이클 부품인 마스터실린더, 스위치 하우징, 키캡 컨트롤 레버, 그립 제품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