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최대 560만원 상당 혜택 품은 ‘6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6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 할인, 적립금 제공 등 최대 5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6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에는 2021년식 주요 라인업 내 모든 차종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 가능한 적립금이 제공(최대 300만원)된다.

또한, 개별 소비세 인하 공통 적용, 나아가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제공 및 보증 연장 서비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식 모델 중 가장 주목해야하는 차종은 바로 크루저 라인업의 팻보이 114와 팻밥 114, 그리고 투어링 라인업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3종이다.

팻보이는 할리데이비슨 차량 중 가장 사랑받는 모델 중 하나이자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담아낸 아이코닉한 모터사이클로 알려져 있으며, 팻밥 역시 현대적인 실루엣과 육중한 존재감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사랑받는 모델이다.

두 차종 모두 1868cc의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이 적용되어 눈에 띄는 디자인만큼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두 차량 모두 이번 프로모션을 통틀어 가장 높은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유일하게 차량가의 혜택을 담았다.

투어링의 본질에 가장 집중할 수 있는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는 배트윙 페어링과 시트 좌우에 배치된 새들백을 통해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으며, 1746cc의 밀워키에이트 107 엔진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가 할인 및 적립금 제공을 포함한 560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1년식 차량 구매 시 지난달부터 선보이고 있는 보증 연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는 차량 구매 고객이 제조사로부터 제공받는 제조사 품질보증과는 별도의 서비스 상품으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최초 품질보증이 만료된 직후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을 1년 더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6월말 한국 내 본격 출시를 앞둔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 역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 가능하며, 전국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