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2 트랙 데이’ 시즌1 개최…. 미쉐린 로드6 비교 시연 눈길 끌어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강원 태백시 소재 태백스피드웨이(1랩=2.5km)에서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60여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이 참여해 서킷 주행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에서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제품 설명과 함께 공도 및 서킷에서의 타이어 유지 관리법, 전문가 제품 비교 시연, 실제 서킷 주행 등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미쉐린 로드6 제품 비교 시연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라이더의 비교 시연으로 타사 대비 젖은 노면에서의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미쉐린 로드6 의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2월 출시된 미쉐린 로드6는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기존 로드5 대비 노면 접지력이 15%, 마일리지는 10%, 안정성 또한 5~10% 향상됐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속도감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쉐린 파워 슬릭2’, ‘미쉐린 파워 컵2’,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 RS’, ‘미쉐린 파워5’ 등 미쉐린의 대표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미쉐린 파워(MICHELIN Power)’ 라인업 전시와 행사에 참석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를 통해 제품과 타이어 기술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기도 했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행사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관해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드라이빙 즐거움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를 체험하고 유저들과 한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쉐린 트랙 데이’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공식 판매 대리점인 센스라인과 함께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이번 시즌 1 행사를 시작으로 7월과 9월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