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JB우리캐피탈과 손잡고 7월 1일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구매 기회 확대 및 만족도 증대를 위해 JB우리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 7월 1일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을 출시한다.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혼다코리아가 종합 금융사와 공식 파트너 제휴를 맺고 출시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일반적인 자동차의 운용 리스 상품에 모터사이클만의 특징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한 금융 서비스다.

해당 금융 서비스는 이용자의 라이프 패턴에 맞게 상품 설계가 가능한 한편,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리스 기간 종료 이전에 신 모델로 교환하기 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JB우리캐피탈과 공동 개발한 금융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께서 모터사이클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7월 1일부터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곳 및 지역 판매점을 통해 300cc 이상의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