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 태국서 열리는 ‘아시아 할리데이즈 2022’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할리데이비슨이 태국 팻차부리 지역의 트리플 트리 비치 리조트에서 2일간 진행되는 ‘아시아 할리데이즈 2022’에 참가한다.

한국,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만, 마카오, 홍콩을 비롯한 11개의 호그(Harley Owners Group, H.O.G) 회원들이 모이는 이번 행사는 세계 87개의 지부를 두고 있는 호그 멤버들이 모여 음악 콘서트, 스턴트 묘기 등 다양한 게임과 경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본 행사는 호그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신청자를 선발한다. 또한, 티켓은 아시아 할리데이즈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티켓의 종류는 3종류로 나뉘며, 호그 회원, 호그 회원의 지인, 일반 고객 순으로 티켓의 구입 가격이 높아진다.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지만, 예매 가격보다는 비싸고 행사 첫 날은 호그 회원들과 그 지인들을 위한 자리로 꾸며진다.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이머징 마켓의 사지브 라자세카란 전무는 “모든 참석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으며, 어서 여러분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축제의 특성상 퍼레이드와 커스텀 킹 경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할리데이비슨의 역사를 정리해놓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사진제공=할리데비이슨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