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두카티, 서울점·송도점서 ‘2023 레드위크 오픈하우스’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두카티 코리아(대표 김은석)가 서울점과 송도점에서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레드위크와 함께 진행되는 ‘2023 레드위크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올해 두카티 코리아 레드위크는 12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진행됐으며, 오픈하우스 행사는 12월 9일 서울점에서, 12월 16일 송도점에서 진행됐다.

12월 9일 진행된 서울점 오픈하우스의 경우, 16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해 두카티 코리아가 준비한 점심식사와 음료, 럭키드로우 추첨, 럭키박스 구매 등의 이벤트를 즐겼다.

또한, 서울점 오픈하우스에서는 ‘파니갈레 V4 2022 월드 챔피언 레플리카’가 공개, 행사에 참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모터사이클은 2022년 두카티의 MotoGP 라이더 및 제조사, 팀 우승을 기념해 파니갈레 V4 S를 베이스로 제작됐다.

또한, 2022 시즌 페코 바냐이아의 데스모세디치 리버리와 사인 등 포인트 디자인과 아크라포비치 배기 시스템과 카본 머드가드 등 최상의 옵션이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1억5000만 원으로 세계 260대 한정 생산되었으며, 국내에는 234번 모델이 1대 입고됐다.

레드위크 세일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12월 16일에는 두카티 송도점에서 오픈하우스 이벤트가 진행됐다.

송도점 오픈하우스의 경우, 오전부터 영하의 날씨는 물론, 눈까지 내렸으나 1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하며 두카티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송도점 역시 서울점과 마찬가지로 점심식사, 음료, 럭키드로우 추첨, 럭키박스 판매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서울점 및 송도점 오픈하우스에 참석한 모든 고객은 2024 두카티 코리아 달력을 기념품으로 제공받기도 했다.

김은석 대표는 “추운 날씨에도 두카티 코리아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신 고객들께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올 한 해도 두카티 코리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덕분에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두카티 코리아는 앞으로도 최고의 모터사이클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두카티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