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2015 서울모터쇼] 토요타, ‘VISION 2020’ 방향 제시

[고카넷]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는 2일 언론 공개 행사를 시작으로 열린 ‘2015 서울모터쇼’에서 토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YOU ARE SO SMART’를 주제로 국내에 처음 출시되는 ‘프리우스 V’를 비롯, 수소연료전지차 FCV 등 10종의 SMART 솔루션을 공개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이날 한국어로 진행된 프레스 브리핑을 통해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고 존경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토요타 VISION 2020을 위해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한 상품 라인업의 강화, 고객 제일주의 심화,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미라이’로 대표되는 수소연료전지차 FCV를 통해 ‘우수한 친 환경차를 많이 보급하여 사회에 기여한다’는 토요타 자동차의 철학을 2015 서울모터쇼를 통해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 브랜드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브랜드 슬로건인 ‘You are so smart’를 주제로 전시부스를 ‘Smart Life’, ‘Smart Hybrid’ Zone, 고객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Waku-doki(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는)’ Zone으로 구성했다.

‘Smart Life Zone’에서는 원조 크로스오버 RAV4,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함께 전시되어 있으며, ‘Smart Hybrid Zone’에서는 하이브리드의 원조 프리우스, 차세대 친환경차량인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궁극의 에코카 ‘FCV’를 전시, 토요타의 친환경 기술의 진화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Waku-doki Zone’에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FT-1’컨셉트, 스포츠카 토요타 86 등이 전시되며, 강렬한 사운드 시설로 관람고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밖에 토요타는 모터쇼 기간 중 토요타 전시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특징 살린 ‘버스킹 밴드 공연’과? ‘부스 관람 스탬프 랠리’ 등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