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현대성우쏠라이트,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2’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가 현지시간으로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아 엑스포에서 개최된 북미 지역 최대 자동차 부품 애프터마켓 전시회 ‘AAPEX 2022’에 참가,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 전시를 진행했다.

1969년 처음 개최된 뒤 올해 53회째를 맞은 AAPEX는 세계 유명 자동차 부품 공급사의 기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이며, 자동차 관리 협회와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급업체 협회(AASA)가 매년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강한 내구력과 우수한 저온 시동성 및 긴 수명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배터리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 부스는 쏠라이트 배터리의 BI 컬러인 쏠라이트 레드로 구성했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BOOST UP LIFE’를 내걸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강조했다.

전시와 함께 고객과 소통에도 박차를 가했다. 부스 내 상담 공간을 마련해 기존 고객사 응대 및 잠재 신규 거래선 상담을 통해 세일즈 영역을 확장했으며, 경쟁사를 포함한 전반적인 자동차 부품 업계의 동향과 니즈를 확인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북미 초대형 배터리 유통업체와 대면 미팅을 추진하는 등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더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북미뿐만 아니라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세계 전역의 신규 고객사와 상담을 진행하면서 쏠라이트 배터리의 높아진 위상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꾸준한 참가를 통해 당사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판매 확대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