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TCR 코리아, 공식 용품 후원사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확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TCR 코리아 투어링카 시리즈(이하 TCR 코리아)’의 공식 프로모터인 코리아모터스포트브릿지(대표 전홍식, 이하 KMB)가 2018 시즌 공식 용품 후원사로 ‘아디다스 모터스포츠’를 확정, 지난 25일 미디어데이에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후원 협약식에는 KMB 전홍식 대표와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의 한국 판권을 가지고 있는 제레리타즈 인터내셔널 그룹 한국 지사의 김창명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TCR 코리아는 2018 시즌 프로모터, 오피셜 등이 사용하게 될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의 모자와 의류를 공급받게 됐다.

이날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아디다스 모터스포츠는 현장에서 자제 개발한 FIA 인증 레이싱 슈트로 선보였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의 FIA 인증 레이싱 슈트는 가장 진보된 기술을 적용해 드라이버가 월등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체력 유지와 안락함뿐만 아니라 더 안전한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전홍식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디다스 모터스포츠와 협약을 맺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디다스 모터스포츠가 레이싱팀뿐만 아니라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해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창명 대표는 “TCR 코리아의 잠재력을 믿고 후원사로 합류하게 되었다”며, “고품질의 제품으로 대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디다스 모터스포츠는 TCR 코리아와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코리아모터스포트브릿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