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포뮬러 E] 인비전 레이싱, 시즌9 함께 할 ‘재규어 I-타입 6’ 통해 신규 리버리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인비전 레이싱이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 시즌9에 함께 할 젠3 레이스카로 선정된 ‘재규어 I-타입 6’을 통해 신규 리버리를 공개했다.

‘재규어 I-타입 6’는 인비전 레이싱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베이스로 디자인, 지속 가능한 레이스에 대한 스포츠의 가장 열광적인 지지자 중 하나라는 입지를 확고히 한다.

또한, 코너 라인은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체적으로 적용된 데칼 역시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느낌을 준다.

인비전 레이싱은 지난 시즌까지 독일 제조업체인 아우디의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레이스카로 레이스에 출전했다. 하지만, 시즌9에 들어가면서 아우디가 이탈함에 따라 새로운 파트너로 영국 제조업체인 재규어랜드로버와 손잡게 됐다.

이에 따라 팀은 젠3 레이스카 시대에 맞춰 제작된 ‘재규어 I-타입 6’와 함께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진행되는 프리-시즌 테스트에 출전해 테스트 주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포뮬러 E 시즌9을 대비해 인비전 레이싱은 팀을 이적한 로빈 프랭스(네덜란드)의 자리를 메우기 위해 챔피언 출신의 세바스티앙 부에미(스위스)를 영입했으며, 뉴질랜드 출신의 닉 캐시디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사진제공=포뮬러 E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