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인제스피디움, 온라인 쇼핑몰 ‘오토 망고’ 런칭… 자동차 용품 시장 본격 진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인제스피디움(대표 이승우)은 5월 22일 자동차 애호가가 자신의 자동차를 취향에 맞게 꾸미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오토 망고’를 런칭, 본격적으로 자동차 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오토 망고’의 이름은 달콤한 망고처럼 달콤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폭 넓은 고객을 확보해 자동차를 통한 다양한 즐거움을 알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오토 망고’는 그간 자동차 관련 시장에서 주류를 이뤘던 남성 고객 뿐 아니라 최근 새롭게 자동차 용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여성 고객의 니즈도 공략할 수 있도록 자동차용 액세서리와 카 케어 용품을 주력 상품으로 세차 용품부터 튜닝 용품까지 폭 넓은 상품군을 구성했다.

이승우 대표는 “자동차 경주장이라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제스피디움의 자체 행사와 연계를 활성화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매개로 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나아가 인제스피디움을 즐기게 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것”이라며, “향후, 서킷 리조트 연계 상품의 개발과 OEM 상품 제작도 계획 중”이라고 신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제스피디움은 온라인 쇼핑몰 오픈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5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쿠폰 팩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인제스피디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