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네오테크, 튜닝카 축제 ‘네오테크 모터 페스티벌 2024’ 31일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네오테크가 3월 31일 김천시 일반산업단지 3단계에 위치한 본사 부지에서 튜닝카의 모든것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네오테크 모터 페스티벌 2024(NMF 2024)’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자동차 튜닝산업의 다양한 면모를 아우르는 특별한 행사이며, 자동차 팬과 열정적인 관객에게 많은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테크의 5,300평 부지 내에는 평소 보기 어려운 수준 높은 튜닝카, 슈퍼레이스 스톡카, 그릿모터테인먼트의 레이싱 전용 래디컬 차량 뿐만아니라 BMW, 쉐보레, 캐딜락의 완성차량,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듀카티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관람객은 QR코드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튜닝카에 투표할 수 있으며, 최다 득표를 받은 튜닝카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NMF 2024’에서는 프로레이서의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많은 유명 자동차 유튜버와 함께하는 푸짐한 경품행사, 드리프트 쇼런, 짐카나 택시타임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의 진행은 가수 겸 탤런트이자 평소 자동차 매니아로 알려진 알렉스가 맡을 예정며, 유명 레이싱 모델들의 포토타임을 통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자동차 문화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테크 이준명 대표는 “해외에서도 여러 바이어 및 관련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모터페스티벌은 관련 산업에 있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김천에서 이러한 행사를 하는 것은 향후 김천시의 튜닝클러스터 조성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NMF 2024’는 3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김천시 산업단지9로 31 네오테크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네오테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