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오네 레이싱, 2024 시즌 첫 팬미팅 18일 KIC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오네 레이싱이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슈퍼6000 클래스 기준)를 앞두고 시즌 첫 공식 팬 미팅 ‘2024 MEET THE FAN’을 개최한다.

이번 팬 미팅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상위 종목인 슈퍼6000 클래스 3라운드 예선이 열리는 5월 18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경기장에서 슈퍼6000 예선을 관람하며 함께 오네 레이싱을 응원한 뒤, 경기 후에는 선수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사인회, 포토타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오네 레이싱 굿즈 세트와 다음날 열리는 3라운드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선수와의 특별 드라이브권’을 증정한다.

지난해 팬클럽 ‘스피드 원(SPEED ONE)’을 만들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한 오네 레이싱은 팬클럽 개설 1년 만에 회원 수가 약 4,300명에 이르며, 매 라운드마다 팬들이 직접 응원 현수막과 굿즈를 만들어 오는 등 열성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오네 레이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CJ대한통운 ‘오네’처럼 차별화된 팬서비스를 제공, 팬들의 일상에 즐거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팬들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네 레이싱은 5월 18, 19일 양일간 KIC에서 개최되는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슈퍼6000 클래스와 GT4 클래스에 출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네 레이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