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실

[기록지]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R – 인제 스피디움

[고카넷]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슈퍼6000 클래스 기준)가 7월 8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1랩=3.908km)에서 개최됐으며, ‘인제 나이트 레이스’란 부제 아래 진행됐다.

통산 11번째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고유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경기 당일 1만5354명의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 종전 관람객 최다 기록을 경신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갔다.

대회 결과 슈퍼6000 클래스 4라운드에서는 뜨거운 경쟁 속에 올 시즌 개막 라운드 우승 주인공 이창욱(엑스타레이싱)이 압도적인 레이스를 선보인 끝에 시즌 2승을 달성, 새로운 밤의 황제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GT 클래스 4라운드에서는 지난 3라운드에서 조기 리타이어로 진한 아쉬움을 남긴 디펜딩 챔피언 정경훈(비트 R&D)이 우승, 첫 나이트 레이스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M 클래스 3라운드에서는 폴포지션에서 출발한 박찬영(MIM 레이싱)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스포츠 프로토타입 컵 코리아 5라운드에서는 김학겸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바이크 레이스인 가와사키 닌자 컵 3라운드에서는 일본 드라이버 히로키 오노가 우승을 차지했다.

기록지 다운로드 =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R 기록지

사진=슈퍼레이스 오피셜 포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