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탠리, ‘창립 175주년 기념 로드쇼’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공구 전문 브랜드 ‘스탠리(STANLEY)’ 창립 175주년을 맞아 전국 주요 공구 상가와 대리점을 순회하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

이번 ‘175주년 기념 스탠리 로드쇼’는 오는 28일까지 수도권을 비롯 광주, 부산, 대구, 천안 등 전국의 주요 공구 상가와 판매 대리점 총 8곳을 순회하며 이루어 지며, 주요 프로그램으로 제품 체험, 커피 트럭 운영, 기념품 증정 등이 마련됐다.

제품 전시 및 시연존에서는 신제품인 멀티라인 레이저 2종(그린, 레드) 및 큐빅스 라인 레이저를 포함한 전동공구, 수공구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커피 트럭도 운영해 부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원하는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당일 스탠리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작업 현장과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스탠리 쿨토시’를 증정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구로 천왕공구, 주안상사, 시흥 유통상가에서 진행된 로드쇼에는 약 500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지역 별로 6월 21일 천호동 공구거리, 6월 25일 광주 리오 건축자재공구백화점, 6월 26일 부산 사상단지(남문), 6월 27일 대구 종합유통단지, 6월 28일 천안 두일공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인섭 대표는 “175년 간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스탠리의 품질 높은 다양한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전문가는 물론 공구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부스에 방문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843년 창립된 ‘스탠리’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인테리어 및 재건축 전문가를 위한 공구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의 다양한 작업 공구를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품질 우선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볼트와 너트를 조이거나 풀 때 사용하는 렌치와 반자동 줄자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