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카롱택시, CJ ONE 콜라보 ‘마카롱 데이’ 및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ST모빌리티(대표 이행열)의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가 1일부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과 함께 ‘마카롱 데이’와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마카롱 데이’ 이벤트는 매달 1일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로 CJ ONE 앱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당첨 룰렛을 돌려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택시 할인쿠폰 또는 CJ ONE 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은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CJ ONE 앱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을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10쌍 커플에겐 마카롱택시 체험과 남산 케이블카 탑승권, N서울타워 2층에 위치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 식사권을 포함한 ‘남산 데이트 풀코스 패키지’가 제공되며, 지정된 이벤트 날짜(8월 26~30일)에 사용 가능하다.

개인 SNS에 데이트 후기를 남긴 당첨자에게는 마카롱택시 1만원 할인권을 추가 증정하며, 당첨이 되지 않은 회원 2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마카롱택시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마카롱택시 남산 데이트 체험’ 이벤트는 8월부터 6개월간 진행된다. 8월 이벤트 응모는 8월 2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19일에 발표한다.

KST모빌리티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협업을 통해 마카롱택시만의 라이프스타일 이동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지난 7월 31일에는 ‘7월의 문화가 있는 날, 집콘’ 행사를 관람한 CJ ONE 고객에게 마카롱택시 탑승 경험을 제공하는 귀가 택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KST모빌리티는 지난 2월 서울에서 직영 마카롱택시로 시범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4월에는 전용 예약 앱을 출시했다.

민트 컬러로 단장한 차량, 무료 와이파이·생수·마스크 같은 기본 편의물품, 전문교육을 이수한 드라이버, 사전예약 호출방식 등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다.

향후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하는 다양한 운행간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실시간 호출 및 즉시 배차가 가능한 ‘마카롱 온디맨드 서비스(가칭)’ 출시도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KST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