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월트, ‘2020 Guaranteed Flex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봄을 맞아 온라인&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uaranteed Flex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디월트는 제품을 구매하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피크닉 세트와 디월트 블루투스 스피커, 디월트 아이스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매트와 접이식 미니 테이블로 이루어진 피크닉 세트, 60만 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 블루투스 스피커(DCR011-KR), 8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크닉세트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디월트 아이스박스(DWST1-81333)를 추가로 증정한다.

디월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공구 유통·판매상 및 건설 현장 기술 전문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힘을 내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