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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록스, K-BPI 요소수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자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로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 ~ 60세 미만의 남녀 1만18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을 차지한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BMW, 볼보, 스카니아, MAN, 푸조•시트로엥, 닛산, FCA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와 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에도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인증 기준을 훨씬 상회하는 유록스만의 차별적인 제조 시스템과 엄격한 품질 관리가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생각된다”며, “새롭게 출시한 승용차 전용 프리미엄 3.5ℓ를 통해서 오랜 기간 구축해온 소비자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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