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빌코리아,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 진행…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모빌코리아)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와 같은 어려운 시국에 운전자와 정비사 모두를 독려하는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참여 정비업소 166곳에서 모빌델박 제품을 구매한 트럭 운전자가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베스트 정비사를 추천하면 경품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비사는 트럭 운전자의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추천으로 같이 응모된다.

또한, 매월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1등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2인 가족 건강검진권 또는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겐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또는 전동 킥보드, 3등 500명에겐 3만원 상당의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된 정비사에게도 3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조중래 대표는 “모빌델박은 상용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끌어올려 트럭 운전자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모빌은 트럭 운전자와 정비사 간 다져진 신뢰처럼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1등 후기 당첨자는 모빌델박 골드 엔진 오일을 교환한 김인규씨로 “모빌델박 신제품으로 엔진오일 교환 후 전보다 엔진이 훨씬 부드러워진 느낌”이라는 리뷰를 남겼다. 김씨는 평소 엔진 오일 관리를 철저하게 하며 차량에 좋은 제품을 항상 찾아보고 있다고 한다.

1등 당첨자 후기가 나온 이천의 49상사의 직원도 11월의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될 예정이다.

49 상사는 지난 7월 문을 연 모빌델박 전문점으로 방문 차주들에게 편리함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둔 김주호 대표는 꼼꼼한 정비와 특별한 대형차 세차장 서비스를 자랑한다.

또한, 고급스런 2층 휴게실 및 샤워장은 물론 CCTV 대형 모니터 설치로 한눈에 정비 및 진행상황을 확인 할 수 있어 차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 출시와 함께 시작된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는 현재까지 고객이 수많은 후기로 신제품의 진가를 인증하고 정비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등 호응이 높다.

10년 동안 모빌 제품을 사용했다는 한 고객은 모빌델박 그린도 “아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 제품이 첫 모빌 제품이었던 다른 고객도 “차가 모빌델박을 넣기 전보다 힘이 좋아진 느낌이고 굉장히 부드러워졌다”고 말했으며, “정비사 분이 정말 친절하셨다”며 정비업소에 재방문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모빌델박 실버를 구매한 고객은 “사장님을 신뢰할 수 있어 6년 동안 모빌 전문점 한 곳만 다녔다”는 후기를 남겼으며, 모빌델박 골드는 “차량 출력이 향상되고 매연과 소음이 감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제공=모빌코리아윤활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