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밴드쏘’ 출시… 5단 속도 조절 다이얼 적용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는 19일 브러쉬리스 모터 장착으로 극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밴드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밴드쏘(DCS377N)’는 한 손 작업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좁은 공간에서 오버헤드 절삭을 위한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브러쉬리스 XR 모터를 장착해 경쟁사 대비 30% 높은 우수한 컷팅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작업 시 일정한 파워를 제공하며, 최대 46mm까지 스파크 없는 깔끔한 절단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작업 시 진동을 최소화하고, 외부의 충격이나 내부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에 견딜 수 있는 최상의 내구성을 갖췄다.

편의성과 안전성도 극대화했다. 5단 속도 조절 다이얼로 작업 환경에 따른 속도 조절이 더욱 편리해졌고, 빠르고 간편하게 날 조정 및 교환이 가능하다. 날을 장착할 때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블레이드 조정 장치와 트리거 스위치를 추가해 사용자의 안전성도 높였다.

홍성완 대표는 “이번 신제품 20V MAX 컴팩트 밴드쏘는 디월트 XR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우수한 모터 기술력과 강화된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거친 작업 환경에서 사용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공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