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출시 기념 해피 보증 프로그램 운영 및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3종 출시를 기념해 보증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3종은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 Z로 모터스포츠의 DNA를 탑재한 최고 등급의 초고성능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는 포르쉐 ‘파나메라’와 BMW의 ‘X3 M’, ‘X4 M’에 신차용(OE)으로 공급되며 성능을 입증한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 AS’와 ‘벤투스 S1 에보 Z AS X’는 국내 시장 환경에 맞게 사계절용으로 개발,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한국타이어는 해당 신상품 4개 구매 후 성능이나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장·탈착비 제외한 전액을 환불해주는 ‘벤투스 슈퍼 스포츠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는 상품 품질에 대한 한국타이어의 자신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운영되는 보증 서비스이다.

두 번째로 6월 30일까지 ‘벤투스 슈퍼 스포츠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 신상품 4개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7만원, 7월 15일까지 사용 후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이 추가 제공되는 등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수 사용 후기를 추첨해 총 6명의 고객에게 해외여행상품권 300만원, 국내여행상품권 150만원,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