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LS엠트론, 개그맨 권재관과 함께 프리미엄 전원일기 그린 바이럴영상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LS엠트론은 11월 7일 개그맨 권재관과 함께 한 바이럴 영상 ‘프리미엄 라이프 꿈꾸는 권재관의 전원일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LS엠트론은 2020년 현대자동차 그랜저 캠페인 영상을 자사 트랙터 MT4 모델로 패러디한 ‘2020 성공에 관하여’를 통해 그 동안 트랙터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바이럴영상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농업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트랙터를 소재로 함께 공감하고, 유쾌한 컨셉의 영상으로 적극적인 소통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바이럴영상은 LS엠트론이 선보이는 세 번째 브랜드 바이럴영상으로, 유명 개그맨 권재관이 주인공으로 참여해 MZ세대에서 화제가 된 대표적인 밈 ‘탈룰라’ 상황을 통해 LS엠트론의 앞선 기술력을 유쾌하게 선보였다.

영상은 LS엠트론의 최신 프리미엄 트랙터 MT7과 함께 한층 여유있는 농촌 라이프를 즐기는 개그맨 권재관의 전원일기를 에피소드로 담아냈다.

특히, 최신 프리미엄 트랙터를 장만한 기쁨에 취해 친구 아버지의 낡은 트랙터를 의도치 않게 디스하고, 이를 재빠르게 수습하는 상황을 통해 개그맨 권재관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노련미 넘치는 애드리브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개그맨 권재관의 후배인 개그맨 김현기가 친구 역할로 함께 출연, 아슬아슬하게 선을 넘나드는 개그맨 선후배간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영상의 재미는 물론 촬영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

LS엠트론은 11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이럴영상 본편을 공개하고, 보다 많은 SNS 사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재미있는 장면만 재구성한 쇼츠 영상 추가 공개를 비롯해 다양한 SNS 이벤트와 홍보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LS엠트론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영상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 웃음과 함께 LS엠트론 브랜드를 딱딱하지 않고 유쾌하게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영상이 많은 분들이 트랙터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LS엠트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